![]() |
또한 금리인상에 따른 주택담보대출 원리금 상환액이 커지고 물가도 상승하면서 가계대출의 원리금상환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어 무리한 투자를 감행한 다주택자들의 물건이 경매로 나올 가능성도 커지고 있다.
올해 부동산경매 시장은 투자자뿐만이 아니라 실 수요자 중심으로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리더스옥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을 통해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들도 부동산 재테크를 알아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실제 경매현장에서의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리더스옥션의 제58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현장교육은 2019년 5월 1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실제, 정확한 권리분석,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일반과 주말반 경매교육에서는 경매절차, 용어부터 주택임대차보호법과 상가, 건물 임대차 보호법이나 아파트 등의 실전사례 연습 등 실생활에 도움되는 지식과 돈 되는 경매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이번 부동산 경매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일반은 5월 15일부터 수요일, 목요일(4주간), 주말반은 5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4주간)에 진행되며, 현장교육은 5월 26일/6월 2일/6월 4일 총 3회로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 받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