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16일, 17일 양일간 대구에 위치한 알리앙스 웨딩홀에서 개최된다.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되는 박람회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각종 결혼 정보와 함께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 사전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며, 사전 참가신청을 하지 않은 방문 고객에게도 '웨딩 다이어리 북', '무료 만삭촬영 쿠폰', '스킨케어 마사지 쿠폰'을 증정한다.
박람회 기간 중 대구 전 지역 웨딩홀의 견적과 상담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계약할 시, 뷔페 무료시식 서비스, 식대 할인, 부대 사용료 최대 100% 할인 등 총 5가지의 혜택 및 주례 섭외, 혼주 헤어/메이크업, 폐백음식, 9관 액자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 추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허니문 패키지를 계약할 시 10만원 현금할인과 하드케이스 여행용 가방 2개, 수중카메라, 여행파우치 5종 세트가 제공되며 특히, ‘사무이/푸켓/세부’ 계약 시에는 30쌍 한정으로 삼성/LG 32인치 TV를 증정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상시 진행되는 타 박람회와는 다르게, 일년에 단 2번만 진행하는 대규모의 박람회로써, 고객님들의 편안함을 위한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했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착한 박람회이자 웨딩페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구에서 열리는 제17회 ‘더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