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전문 브랜드 버터, 고객감사 파격할인 프로모션 ‘버터대란’ 진행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1-12 17:15: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리빙 전문 브랜드 ‘버터’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올해부터 매 2주마다 상품가격을 파격적으로 할인해주는 특가 프로모션‘버터대란’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월 1일 선보인 첫 번째 시리즈인 USB 심플 보틀 가습기는 시작한지 7일만에 이름처럼 품절대란이 일어났다. 평소 보유 수량보다 20배 이상 재고를 확보해 행사에 대비 했으나 제로마진의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하다 보니 고객들이 예상 이상으로 반응해 품절대란이 일어났다

행사에서느 겨울철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베스트 상품인 가습기 중 1인용 사이즈를 선택하는 등 고객들이 시기에 맞게 꼭 필요한 상품을 선택해 제로마진의 가격전략으로 18년 내내 2주 단위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시리즈는 최근 SNS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3D메모리폼 극세사 방석과 스트레칭 쿠션을 지구에 없는 가격으로 1월 15일(월)부터 28일(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버터대란 시리즈는 온라인 몰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며 오직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현재 버터는 전국 복합몰 중심으로 13개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매장은 홍대, 코엑스, 롯데월드, 타임스퀘어점이다.

버터 관계자는 “론칭 후 2017년까지는 패스트리빙의 선구자로서 내실을 다졌다면 2018년부터는 한 해 동안 40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 오픈, 2020년까지 250개 이상의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사랑받는 브랜드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터는 지난 2014년 9월 론칭한 국내 최초 패스트리빙 토종 브랜드로 현재 버터의 주고객은 나와 내주변꾸미기를 즐기며 나를 위한 소비를 하는 합리적인 2030여성이다. 핵심전략으로 소비자의 가성비 & 가심비에 맞춰, 유니크한 디자인 상품을 2주마다 100여가지 이상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NO.1 제품대상’에서 리빙(팬시)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