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무술년 맞이 30% 할인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1-15 14:07: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유럽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이 무술년을 맞이해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2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소비자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오메가3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미나미뉴트리션은 1999년에 유럽에서 설립된 오메가3 브랜드로 엄격한 유럽 환경 인증(EMAS)을 획득한 최초의 오메가3 제조사로 알려져 있다. 친환경 원료와안전성에 집중한 특허 공법을 통해 고함량, 고순도의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나미뉴트리션은 깨끗한 남극해 연안에서 어획하여 중금속,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30cm 이하의 소형어류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45℃ 저온 초임계 유체 기술을 이용하여 열에 민감한 오메가3 지방산의 산패위험과 변성위험을 방지하면서 안전하게 오메가3를 추출하고 있다. 캡슐당 오메가3 함량을 최대 90% 이상으로 높임으로써하루에 1~2캡슐의 적은 양으로도오메가3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성인, 임산부, 어린이용맞춤 오메가3를 개발하였으며 소비자는 연령 및 몸 상태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성인용 오메가3로는 모레파 오메가3, 모레파플래티넘이 있으며 임산부용 오메가3는 모어DHA 맘스비건, 모어DHA 프레네이틀, 어린이용 오메가3는모레파 미니주니어, 모어DHA 미니가 판매 중이다.

이번 행사로 ‘모레파 선물세트’와 ‘모레파플래티넘선물세트’를 20~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세트는 별도의 선물상자에 포장이 되어 있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레파 오메가3는 단품으로도 30% 할인 중이며 꾸준히 복용하면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레파플래티넘도 낱개로 10% 할인 중이며 rTG 오메가3로 흡수가 빠르고 비타민D가 함유되어 뼈 건강에 이롭다.

임산부 오메가3 제품으로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DHA로 구성된 식물성 오메가3 '모어DHA 맘스비건'을 2통에 6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선진국 임산부 섭취 기준에 맞게 DHA와 EPA의 성분비를 4:1로 배합한 ‘모어DHA 프레네이틀'도 10% 할인 중이다.

어린이 오메가3 제품으로는 아이의 두뇌 발달과 눈 건강을 돕는 '모어DHA 미니'와 비타민D를 함유하여 뼈 성장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모레파 미니주니어'를각 1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무술년을 맞아 오메가3를선물하는 분들을 위해 자사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미나미뉴트리션의 오메가3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나미뉴트리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