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특허 미생물 기술, 핫IT슈 라이브 진행…최대 48% 할인 혜택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7-03 07:58: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다가오는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걱정을 덜어줄 똑똑한 주방가전이 특별한 라이브 방송으로 찾아온다.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오는 7월 3일(목) 오전 11시, 네이버 대표 IT·테크 전문 라이브 쇼핑 콘텐츠 ‘핫IT슈’를 통해 최대 48% 할인 혜택과 함께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약 90분간 진행되며, 주방가전과 디지털 제품에 특화된 유튜버 ‘에이트’가 출연해 제품 기능과 특징을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린클은 이번 방송에서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 등 3종의 대표 모델을 중심으로 소비자 맞춤형 구성과 가격을 선보인다. 체감가는 각각 69만 원대, 66만 원대, 51만 원대로 책정돼 가성비 높은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방송 알림을 설정하면 7만 원 쿠폰, 휴지통 전용 1만 원 쿠폰, 카드사 5% 할인이 제공되며, 여기에 총 5% 적립(기본 1% + 플러스 1% + 라운지 1% + 라이브 2%) 혜택까지 더해진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20명에게는 김수자 마사지기, N행시 참여 고객 1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 아이스크림, 질문 이벤트 참여자 20명에게는 아이스모찌가 증정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N포인트 15,000원, 휴지통 리뷰 작성 시에는 이마트 5천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분쇄나 건조 없이 미생물로 음식물을 자연 분해하는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냄새 걱정이 적어 최근 각광받고 있다. 특히 린클만의 특허 미생물 기술이 최근 업그레이드되면서, 기존에는 어려웠던 맵고 짠 음식물까지 분해 가능해져 기능적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린클 관계자는 “단순한 주방가전을 넘어 기술이 접목된 프리미엄 가전으로 음식물처리기를 재정의하고 있다”며 “이번 방송은 제품의 실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자, 실속 있는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