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친환경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7-21 14:07: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하나은행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은행은 친환경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이-프리)'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대손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 2021-2022 시즌의 마지막 대회로, 오는 8월13~14일 양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은행으로 참여하는 하나은행은 지속가능한 발전 및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손님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먼저, 하나은행의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 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경기장 3층 전 좌석에 적용 가능한 대회 입장권 10%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대회 초대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초대권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 ▲GS엠비즈 자동차 정비 할인쿠폰 등 추첨을 통한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 합’에서도 '합썸머 SPEED 페스티벌'을 오는 8월2일까지 진행한다.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 캐피탈, 페이머니, 통신, 부동산, 자동차 등 9개 업권 중 3개 이상의 금융자산을 ‘하나 합’에 연결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올린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대회 입장권 구매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은행 ESG기획부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친환경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인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를 기념해 많은 분들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초대권 및 할인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과 손님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그룹의 ESG 활동에 많은 손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스포츠마케팅과 연계한 손님 중심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