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신개념 캐시백 리워드 ‘BNK머닝플러스’ 서비스 시행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8-01 14:31: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BNK부산은행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BNK부산은행은 1일 입출금통장을 통해 현금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BNK머닝플러스'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BNK머닝플러스'는 '돈(캐시백)이 통장으로 들어와(Money-ing) 내 소득이 플러스 된다'는 의미로 현금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뱅킹 전용 서비스이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BNK머닝플러스'에 가입하고 본인의 입출금통장을 등록한 후 매월 합산해 50만원을 입금하면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현금캐시백 리워드 혜택은 ▲이번달머닝 ▲보너스머닝 ▲미션달성머닝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이번달머닝'은 매월 합산 50만원 입금 고객 모두가 당첨권을 받는 혜택이며 랜덤 추첨을 통해 1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주어진다. '보너스머닝'은 3개월 연속 50만원을 입금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1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하는 혜택이다.

'미션달성머닝'은 부수거래 미션을 1건 이상 달성한 고객 중 매월 2만명을 추첨해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하는 혜택이다. 부수거래 미션에는 ▲신용/체크카드 월 30만원 이상 사용 ▲적금 신규가입 및 월 10만원 이상 입금 ▲대출 신규거래 등이 있다.

'BNK머닝플러스'에 가입하고 오는 31일까지 합산 50만원을 입금한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부산은행 첫 거래 고객 136명을 별도로 추첨해 LG스탠바이미, 다이슨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부산은행 박봉우 마케팅추진부장은 “‘BNK머닝플러스’는 월 50만원 입금으로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에 중점을 두고 상품을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