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정

최지혜 / / 기사승인 : 2009-05-27 10:49: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이진용 경기 가평군수는 27일 하면 회의실에서 열린 찾아가는 현장토크, 주민의견수렴 현장방문을 통해 특화된 지역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화경이 재산이 되고 소득을 안겨주는 에코피아-가평실현에 지혜를 모아 가자고 강조했다.

홍건표 부천시장은 27일 ‘2009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보고회에 참석, 대규모 재난상황 발생 시 기관과의 협조체계 및 장비 확보실태 등을 중점 확인해 실질적 대응능력을 강화하는 등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힘써줄 것을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오세창 경기 동두천시장은 27일 대회의실에서 2009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비상소집에 응소한 직원들에게 재난안전 대응자세 및 훈련에 차질없이 진행하도록 지시한 후 탑동,장림, 쇠목유원지에서 주민들과 함께 행락철 대비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안덕수 인천 강화군수는 27일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강화군토지종합정보시스템 용역 중간 보고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의 시스템 용역 추진 과정 설명을 보고받은 뒤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기하 경기 오산시장은 27일 오전 7시 시청대회의실에서 열린 재난대응안전비상소집훈련에 응소한 공직자들에게 재난?풍수해의 예방활동과 대처체계의 강화를 당부했다.

김규배 경기 연천군수는 27일 전곡읍 한탄강관리사무소 세미나실에서 5급 이상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로하스 프론티어과정’에 참석, 부서장 리더십 학습을 통해 연천군의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선교 경기 양평군수는 27일 오전 9시 군청 재난종합대책상황실에서 열린 ‘2009 재난대응 안전한국 상황 보고회’에 참석, 종합상황실장으로부터 훈련 준비상황을 보고 받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실전과 같은 신속하고 효율적인 훈련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 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지혜 최지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