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정

안은영 / / 기사승인 : 2009-06-09 09:55: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9일 본청 8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성동구 발전협의회 정례회의에 참석, 주민 모두 한데 어울려 잘 살 수 있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지역 사회복지 정책 구현에 실질적인 대안이 될 수 있는 의견 제시 등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양대웅 구로구청장은 9일 오후 보건소강당에서 열린 음식문화개선 구로깔깔평가단 활동설명회에 참석, 깔깔평가단은 안전, 청결, 친절, 맛 등에 대한 평가를 실시해 ‘깔깔가맹점’ 인증을 해주는 만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자부심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현동훈 서대문구청장은 9일 오전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열린 직원 정례 조례와 직원 청렴 교육에 참석, 청렴은 공무원의 가장 중요한 경쟁력이며 주민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무기라며 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자세를 가다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9일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종로구-성균관대 평생교육프로그램 협약식’에 참석, 종로구민의 평생 교육을 위한 새로운 지식 함양과 정보제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재동 은평구청장은 9일 오전 9시30분 ‘내고장 견학교실’ 운영에 참석, 충암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갖고 내 고장 바로알기, 문화의식에 대한 이해와 구정에 대해 설명하고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 줄 것을 당부했다.

박용래 관악구청장 권한대행은 9일 오전 11시 관악문화관에서 열린 ‘제6기 관악학부모대학 수료식’에 참석, 관악구가 교육특구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교육부문투자와 지원에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9일 신정6동 주민센터에서 개최된 ‘제8기 양천장수문화대학 수료식’에 참석, 전국 최고의 노인 공경 으뜸구로의 도약을 위해 복지정책을 더욱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안은영 안은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