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 유튜브 조회수 200만회 육박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11 11:56: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CJ온스타일 신규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 뉘집딸 편 포스터.(사진=CJ온스타일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CJ온스타일의 신규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이 영상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80만회를 돌파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연예인 출연 없이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으로만 달성한 숫자다.

<온스딸>은 '온스타일'을 빠르게 발음했을 때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바이럴 캠페인으로 △탄생온스딸 △엄마딸아빠딸 △어제부터딸 △뉘집딸 △그아이는내딸 총 5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와 영상 큐레이션을 통한 쇼핑의 재미를 유쾌한 감정으로 표현하는 데 초점을 뒀다.

바이럴 캠페인 온에어에 맞춰 9월 20일부터 30일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는 영상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됐으며, 약 500개의 댓글이 달렸다.

오는 15일까지는 '엄마딸' 아이템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의 다양한 상품 중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을 정해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헤라 글로스 듀오, CGV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현재까지 7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 외에도 캠페인을 통해 CJ온스타일로 첫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과 추가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온스딸> 캠페인은 CJ온스타일을 즐기는 모두가 '온스딸' 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며 "향후에도 CJ온스타일의 철학과 진심을 담은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CGV 극장을 비롯한 대형 옥외광고 및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주요 SNS 등의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