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 日큐텐 종합 카테고리 1위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3-29 13:47: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브랜드 밀크터치 제품이 세계 3대 화장품 시장인 일본 큐텐에서 종합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이번에 Q10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제품은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이다. 이름 그대로 C컬, 롱래쉬, 지속력이라는 3가지가 특징인 제품이다.

밀크터치 관계는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는 진정성과 제품력으로 승부하는 밀크터치의 모토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이라고 밝히며 “밀크터치의 제품력을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정받아 감회가 남다르다.”며 소감을 밝혔다.

밀크터치는 일본을 중심으로 대만, 태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현재 일본의 로프트(LOFT), ‘TOKYO HANDS’ 등 주요 오프라인 1000여개의 매장에도 입점한 상태이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통망 확대로 시장 점유율 확대를 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