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찬식 기자]지난 8일 인천 지역내 처음으로 개최될 예정이던 '퀴어문화축제'가 사실상 무산된 가운데 경찰이 행사 진행을 방해한 혐의로 8명을 입건햇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성 소수자 단체의 '퀴어문화축제' 현장에서 행사 진행을 방해한 혐의로 A씨(28) 등 8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9일 밝혔다.
혐의별로 ...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전기공사 업자로부터 뇌물을 받고 사업비를 몰아주거나 편의를 봐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한국전력공사 간부직원들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광주지법 형사9단독 김강산 판사는 뇌물수수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한전 직원 6명에게 각각 징역 8∼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9일 밝혔다. ...
[인천=문찬식 기자]보행자 신호에 횡단보도를 건너던 7살 여아를 차량으로 치어 다치게 한 뒤 도주한 혐의로 기소된 40대 공무원이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
인천지법 형사21단독(판사 장찬)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기소된 공무원 A씨(46)에게 벌금 300만원을 선고했다고 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
임신진단서등 증빙서류 위조
‘60억 편취’ 일당 20명 검거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청약통장을 불법으로 모집, 고액 프리미엄을 얻을 수 있는 신도시 특별공급분에 청약 신청을 넣고 당첨 후에는 웃돈을 붙여 되팔아 60억원을 벌어들인 일당이 무더기로 검거됐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