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일드래곤은 지난 12일 오전 11시경 문영화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선포문’을 공표했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을 목적으로 지난 2008년부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의 주관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스마일드래곤은 선언문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을 회사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 소비자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를 공고히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문 대표는 “스마일드래곤은 소비자중심 경영을 회사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며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임직원 모두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경영 전반에 소비자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해 만족도와 기업 신뢰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문 대표는 최고소비책임자(CCO)로 박홍우 경영본부장을 임명했다.
박 본부장은 “모든 활동에 있어 고객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마일드래곤은 2019년 설립 후 ‘체험뷰’, ‘모두그램’, ‘뷰업’, ‘SNS샵’등을 런칭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룬 마케팅 회사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