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암군,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월출산 기찬랜드에서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영암농부남생이’ 홍보 / 영암군 제공 |
[영암=정찬남 기자] 전남 영암군(군수 우승희)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월출산 기찬랜드에서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영암농부남생이’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을 맞아 영암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친숙하고 실용적인 영암농부남생이 캐릭터 상품을 활용, 신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홍보행사는 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영암몰 카카오톡 채널추가 미션을 수행한 참여자에게 친환경쌀인 달마지쌀, 영암농부남생이 비치볼과 접이식 방석을 선물로 증정했다.
친환경 달마지쌀은 방문객 모두가 선호한 증정품이였고, 물놀이에 푹 빠진 어린 아이들에게 비치볼은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됐다. 또한 접이식 방석은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방문객들에게 인기 만점으로 행사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군 관계자는 “우리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영암농부남생이’는 ‘느리더라도 깨끗한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농부의 마음이 담긴 브랜드다.” 며 “기찬랜드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영암농부남생이’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