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공단기 프리패스 x iPad 프로모션’ 오픈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12-27 14:35: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아이패드 9세대를 증정하는 ‘공단기 프리패스 x iPad 프로모션’을 27일부터 진행한다.

 

공단기는 2023년 9급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아이패드를 결합한 프리패스를 준비했다. 

 

공단기 관계자는 "공단기 수강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많은 학생들이 태블릿으로 강의를 수강한다는 점을 고려해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학습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패드 9세대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공단기 프리패스는 2023년 6월 지방직 시험까지 ▲9급 전 직렬 전 강좌 무제한 수강 ▲배수 제한 없이 무한 반복 가능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 ▲교재 구매용 25만 캐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노량진 실시간 Live', '합격예측 모의고사', '직렬별 Live 설명회' 등 프리패스 수강생 전용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20만원 추가 금액 납부 시 수강 기간은 1년 연장할 수 있다.

 

공단기 프리패스 사용자는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검찰직 등 9급 59개 전 직렬 대비가 가능하다. 아직 직렬을 정하지 않은 학생들은 강의를 들어본 후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신청하면 된다. 한국사 문동균,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등 223명의 공단기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평균 교재 구매 비용을 확인해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캐시를 제공하고, 강의 필기와 오답노트를 만들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를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

 

공단기 프리패스 x iPad 프로모션은 아이패드 9세대 1000대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